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창덕궁 매표소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3-07-26
작성자
조민경
조회수
967
안녕하세요,

금일(7.26) 제 중국인 친구와 아들이 10:30 후원관람을 예약했었는데
오전에 호텔에서 카드키를 두고 오는 바람에 창덕궁을 가던 도중에 다시 호텔로 돌아와 카드키를 챙기고 오느라 예약시간 안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오늘은 친구와 동행할 수 없어서 친구와 아들 단둘이 창덕궁 관광을 하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친구가 영어를 구사할 줄 알지만, 한국어를 구사하지 못해서 제가 대신 전화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예약시간 이내에 취소신청은 가능하지만, 제가 전화했던 시점은 이미 10:31 이라서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다행히도 11:30 현장표 여유분이 있어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는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사실 입장료가 엄청 큰 비용은 아니라서 아쉽지만 다시 표를 사야겠다고 친구에게 전달했는데
현장매표소 직원 분들께서 기존에 예약한 표를 추가비용없이 11:30으로 변경하여 입장하게 해주셨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친구는 '한국이 이렇게 서비스가 좋은 줄 몰랐다, 뜻밖의 선물이다'라며 창덕궁 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제게 전했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더 나은 해결방안을 제시해주시고 합리적인 도움을 주신 창덕궁 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친구에게 한국여행의 좋은 인상을 남겨준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첨부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