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칭찬합시다

    • URL 복사
  • 페이지 인쇄
너무도 친절함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 등록일 2006-11-28
  • 작성자 김**
  • 조회수 3929
  •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저는 지난주말 전북군산에서 고궁박물관이 보고싶어 상경한 중1딸아이와 고궁박물관을 견학차가게 되었습니다. 다돌아보고 나오던차 여비가 부족해서CD기에 카드를 투입하였는데 때마침 지급기전원이 오프상태였던지 카드가 나오질 않았습니다 순간 당황하던차 모직원분께서 너무도 친절하게설명해주시고 은행영업점 개점과동시에 카드를 수거하여 보내드릴테니 안심하고 가셔도 된다하여 왔는데 깜박 잊고 있던차 그직원 분한테 연락이왔습니다.
카드를 잘찾았기에 보내드린다고 .
몇일 지난일인데 손님을 위해서 잊지않고 소임과 직분을 다하시는 고궁박물관
관리과 이재숙님께 다시한번 심심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 만족하시나요?
만족도조사선택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