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문화유산협력팀 장영기 사무관님을 칭찬해드립니다
등록일
2024-04-18
작성자
오두영
조회수
54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은 고객이다" 마인드로 문화유산 행정을 하시는 장영기 사무관님을 칭찬해드립니다.

고객을 생각한다. 고객을 사랑한다. 고객과 함께 호흡한다. 고객에게 먼저 다가간다. 고객을 감동시킨다.

쉬울 것 같지만, 실천하기는 결코 쉽지 않은 일들입니다. 고객을 대하는 '진정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객을 감동시킨, 문화재청 문화유산협력팀 장영기 사무관님을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2024년 4월 15일(월) 서울특별시청시민청 워크숍룸에서 <2024년 국가유산형 사회적경제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워크숍이 개최되었고, 저는 프로보노로 참여하여 워크숍 진행을 지원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뜨거운 열정, 진행팀의 정성어린 진행, 프로젝트를 총괄하시는 디렉터님의 멋진 디렉팅,

프로보노들의 따뜻한 보조와 지원으로 워크숍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세션에 이어 오후 세션에서도

열띤 토론과 발표, 의견을 교환하며 사업개발에 관해 집단지성으로 풀어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이날 워크숍 현장에서 "고객감동 행정"을 몸소 실천하고계시는 공무원 한분을 대면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문화재청 문화유산협력팀 장영기 사무관님입니다. 사무관님께서 워크숍에 참가하여 참가하신 분들 한분

한분과 개별적으로 마주하며 워크숍에 대해 의견을 물어보시고 지원사업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 나누는

모습을 보며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실천하시는 진정성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문화의 우수성과

국가유산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우리 모두가 함께 발전적 방안을 만들어가도록 하자는 장영기 사무관님의

메시지에 참여자들이 모두 공감하며 경청했고, 프로보노로 참여한 저도 참 기분좋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국가유산의 보전 활용을 위한 중요한 업무를 최일선에서 수행하시는 장영기 사무관님의 "고객감동 행정".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2024년 4월 18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프로보노 오두영 드림
첨부
이전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창덕궁 조승호 해설사님 칭찬합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